(사진제공: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연극 ‘동행’은 극단 소설의 창단 작품으로, 가족을 잃은 아픔을 안고 살아가는 떠돌이 무술인(武術人) 성봉과 부모를 잃고 친척집에 맡겨져서 불우하게 살아가던 짱하의 만남과 동행을 담아낸 창작극이다.
연극 ‘동행’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 연기예술학부 교수를 맡고 있는 배우 홍성범이 직접 창작과 주연을 맡았으며, 인기드라마 ‘미생’에서 주연을 맡았던 강소라 외 최강희, 이보영, 이진욱, 류수영, 김정은 등 다수의 실력파 연기자를 보유한 윌 엔터테인먼트의 신인이자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한예진 연기예술학부 15학번 고두림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연극 ‘동행’의 주연을 맡은 배우 고두림은 2012~2013년도 예능프로그램 얼짱시대 시즌7에서 탤런트 한가인 닮은꼴로 많은 인기를 누렸으며 디지털 싱글 앨범 ‘아이스크림’을 발매하여 정식 가수로서 데뷔하기도 했다. 또한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2014년도에는 모바일 게임 ‘봉신연의:패색달기(이하 패색달기)’홍보 모델로 선정되어 2~30대 남성들의 큰 지지를 받기도 하였다.
연극 ‘동행’은 한예진 연기예술학부 학생들이 무대에 오르는 것 뿐 만 아니라 공연기획제작학부, 무대미술디자인학부, 성우학부 학생들이 참여하여 연출, 음향, 조명, 홍보, 세트 제작 등, 한예진의 다양한 전공이 협력하여 공동으로 만들어낸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작품을 직접 제작하여 무대에 올리는 한예진 연기예술학부의 홍성범 교수는 “이번 작품 동행은 극단 소설의 창단작품인 것과 동시에 순수창작극이다. 그 순수함에 한예진 재학생들의 열정이 덧붙여져 아주 흥미롭고 재미있는 작품으로 탄생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