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셔니스타의 썸머 시티 라이프스타일 따라잡기
- 모델 아이린-미쓰에이 민, K-STYLE ‘도심 속 바캉스 패션’ 파헤치기
(사진제공: 베네통코리아)
‘K-STYLE’ 시즌4는 모델 아이린과 미쓰에이 민이 한국의 트렌드 정보를 훔친다는 콘셉트로 ‘스타일 스파이’로 변신해 국내 최신 패션, 라이프스타일, 뷰티 정보 등을 유쾌하게 소개한다.
특별히 지난 19일에 방송된 ‘K-STYLE’에서는 단조로운 일상에 지친 몸을 재충전하기 위해 ‘인스던트 베케이션_도심 속 바캉스’라는 주제로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시슬리와 썸머 시티 라이프스타일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모델 아이린과 미쓰에이 민은 한강의 요트, 부티끄 호텔의 수영장, 루프트 탑 바에서 칵테일 등 바쁜 일상에서 즉시 멋진 휴식의 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와 감각적인 패션 팁을 소개해 주었다.
특히 모델 아이린이 요트에서 선택한 청량감 넘치는 블루컬러 원피스는 브이넥에 허리라인이 들어가 날씬해 보이면서도 밑단은 살짝 퍼져 움직일 때에 편안해 요트 위에서 여유로운 분위기를 한껏 뽐내기에 제격이다. 또, 호텔 루프 탑에서 즐기는 파티에서는 2015 여름을 핫하게 달구고 있는 아이템인 크롭탑으로 멋진 스타일링을 선보여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쓰에이 민은 아이린과는 또 다른 매력의 패션을 선보였다. 민은 어느 자리에서도 빛을 발하는 아이템인 블랙 미니드레스로 아담한 키를 커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K-STYLE 주제인 ‘인스던트 베케이션_도심 속 바캉스’는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시슬리의 신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ELT(멜트)와 함께 했으며, 오는 25일에 ‘인스던트 베케이션’ 프로모션 상품과 뉴스는 시슬리 매장과 시슬리 웹사이트,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K-STYLE은 매주 금요일 ‘Ch M(채널엠)’을 통해 아시아권 15개국에 방송되며, 한국에서는 ‘YouTube(유튜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