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TBC결혼박람회에 이어 6월 20~21일 두 번째 대규모로 진행
-자료: TBC결혼박람회(대구전람)- |
제45회 TBC결혼박람회가 이제 일주일(6.20~21) 앞으로 다가왔다. 5월의 신부들은 행복한 미소로 버진로드를 걸어갔고 다가올 예비부부들도 뒤따라 준비하기에 바빠 웨딩업계는 여름휴가도 반납한 상태, 이에 제일 필요하고 적절한 시기에 행사 일정에 맞추는 것은 결혼박람회 개최의 제일 기본이다. 앞서 타 박람회를 방문한 예비부부들도 한번 가보았다고 준비를 마치는 것이 아니라 TBC결혼박람회만 출품하는 업체들이 대거 있으니 비교도 하고 맞는 디자인의 드레스와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찾으러 가보시길 추천한다.
이에 어떠한 푸짐한 혜택이 숨어 있는지 주최사 (주)대구전람을 통해 알아보았다. 첫째, 여전히 인기 스드메 체험전! 작년 말부터 진행해온 이벤트이지만 할 때마다 신부님과 신랑님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 아직까지 이러한 작은 서비스가 관람객을 행복하게 하는 것 같아 맘이 뿌듯하다는 주최사의 설명이다. 이용방법은 박람회 참여하기만 하면 된다.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만 아니면 무료로 드레스를 입어보고, 메이크업 받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 결혼준비에 작은 추억이 될 것 이다.
둘째, 푸짐한 경품추첨. 8시만 되면 진행되는 경품추첨이 이번엔 조금 바뀔 예정이다. 8시까지 기다릴 수 없는 예비부부를 위해 상담받고 추첨을 바로 해볼 수 있게 바꾼 것. 현장에서 바로 경품을 나눠주는 것은 바뀌지 않아 더욱더 만족도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는 주최사의 설명이다.
셋째, 소소한 재미, 깨알재미 스티커 이벤트! 이것 역시 인기있는 이벤트 중의 하나인데 지정부스를 방문하여 받은 스티커를 모으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번에도 여름에 꼭 필요한 필수품을 경품으로 구비해 놓았다 하니 소소한 재미가 되지 않을까.
마지막으로 얼마 남지 않은 기간 안에 무료로 박람회를 관람할 수 있다. 6월 19일 자정이 되면 끝나는 사전등록은 제일 확실하고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또는 핸드폰에서 페어프리라는 앱을 다운받아 TBC결혼박람회에 신청하면 주어지는 바코드로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다. 이외의 다른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민하고 행동하는 TBC결혼박람회 6월 20일(토)∼21일(일) 사전등록( http://www.wedexpo.co.kr/sub7_1.php )과 페어프리(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gh.jghS ) 및 초대권으로 무료입장할 수 있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