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원지기자/스포츠닷컴]
매주 토?일 경기장 서편광장 야외무대서 자원봉사공연단체 공연
대구시는 지역의 각종 문화예술단체와 연계해 대구스타디움을 방문하는 시민에게 함께 보고, 느끼며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매주 토?일요일 위주로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오는 7월 13일부터 9월 15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18:00에서 21:00까지 대구스타디움 서편광장 야외무대에서 개최된다.
공연이 개최되는 기간에 대구스타디움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는 무더위를 피하면서 가요, 무용, 국악, 섹스폰 연주, 풍물놀이, 통기타 연주, 밴드연주, 비보이 댄스경연대회 등 다양한 장르의 신명나는 공연이 이어진다. 여기에는 예성문화공연단, 한국예술공연단, 수성예술진흥회, 강북섹소폰 문화봉사단 등 지역의 17개 공연단체가 자원봉사로 참여한다.
체육시설관리사무소에서는 공연단체에 대해 무대사용, 음향, 전기, 조명 등 공연에 필요한 장비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궁금한 사항은 대구시 체육시설관리사무소 (☎602-2054)로 문의하면 된다.
김범일 대구시장은 “지역의 문화예술단체 자원봉사로 이뤄지는 대구스타디움의 문화예술공연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더불어 가족과 함께하는 하절기 폭염을 식혀줄 문화체육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많은 시민 여러분의 관심의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엄원지 기자 lucky0502@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