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주)1°(일도)의 사업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일반인들에게 '예얼두상뇌활테라피'를 강의하고 직접 실습을 통해 즉석에서 얼굴형이 달라지는 체험을 보이고 있는 정수옥 원장
뇌를 담고있는 머리, 두상은 우리 몸의 모든 기능을 지시하고 유지하는 중추기능의 보고(寶庫)이다.
이 두상을 잘 관리하고 건강하게 유지한다는 것은 바로 우리 몸을 잘 지킨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얼두상테라피'를 창시한 정수옥 원장은 이 분야를 오랜 세월 연구하고 실습을 통해 인체의 두상 관리법을 체계화시킨 장본인이다.
정수옥 원장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예얼두상테라피' 미용기술은 자신만이 보유하고, 사업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기술이 아니다.
일반인들이 이 미용법을 잘 배우고 수련을 통해서 자신의 건강은 물론 사회에 보급하는 프로그램을 계속 연구, 추진하고 있다.
정수옥 원장은 현재 서울 숭실대입구역 부근에서 '클럽쉬즈헤어'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다.
이 곳에 가면 1, 2층 공간 안에 이 '두상뇌활테라피' 두피미용 프로그램의 다양한 시설을 체험할 수가 있다.
(주)일도에서 펼치고 있는 사업 프로그램의 일부로 초청받아 매주 수요일에 일반인들에게 두상 관리의 중요성과 생활 실습을 통해 어떻게 관리해야 좋은가에 대해서 강의를 하고 있는 정수옥 원장은 "올해 두상테라피에 관한 책을 현재 집필 중에 있는데, 이 책은 전문가는 물론 일반인들도 쉽게 '예얼두상테라피'를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책"이라고 밝혔다.
또한 정 원장은" 장애인 단체와 함께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두상테라피 미용 기술을 전수시키는 프로그램'을 착수 중에 있다"고도 말했다.
앞으로 많은 여성들이 이 '예얼두상뇌활테라피' 미용 기술을 통해 건강한 생활과 균형있는 얼굴을 갖게 되는 보람을 갖게되고, 국내외에 한국미용기술의 신 기술로써 각광받을 전망이다.
[윤미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