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사이언스팀)
과학관이라는 공간이 청소년만을 위한 곳으로 인식되고 있는 현 상황에서 다양한 연령층을 포괄하려는 노력으로 작년에 첫 선을 보였던 <사랑의 과학-당신이 사랑할 때>는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4월 17일부터 18일까지 천체투영관에서 열린다.
이번 <사랑의 과학-당신이 사랑할 때 시즌2>는 “풀고 싶은 비밀, 당신의 사랑”이라는 부제로 우리가 알고 싶은 사랑의 정의, 연애,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과학자와 심리학자의 대담 형식으로 풀어낸다.
과학강연은 딱딱하다는 인식을 벗기 위해 SBS 김일중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현재 하버드대학교 연구원으로 재직 중인 이효석 박사와 ‘도대체, 사랑’의 저자인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곽금주 교수가 과학계와 심리학계를 대표하여 사랑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퓨전음악공연팀인 이나영 재즈밴드가 라이브로 연주하는 감미로운 음악과 천체투영관의 환상적인 영상이 어우러진 <사랑의 과학-당신이 사랑할 때 시즌2>는 대학생, 직장인 등 19세 이상 성인관람객에게 사랑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소시켜 줄 공연이 될 것이다.(관람료 5천원)
행사 개요
일시 : 2014. 4.17(금)~18(토), 18:00~19:30
장소 : 천체투영관
대상 : 19세 이상 성인
관람 : 과학관 홈페이지 예약(220명) + 현장 접수(50명)
요금 : 5,000원
출연 : 곽금주 교수(서울대 심리학과), 이효석 박사(하버드대학교), 김일중 아나운서(SBS), 이나영 재즈밴드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