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가수 지나가 SBS '짝'의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에 참여했다고 제작사인 팝콘미디어가 3일 밝혔다.
지나는 짝을 찾기 위해 애정촌에 모여든 젊은 남녀의 리얼 드라마인 '짝'의 OST 곡 '러브&슬로(Love&Slow)'를 이날 온라인에 발표했다.
'러브&슬로'는 강한 셔플 리듬에 어쿠스틱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작곡가 '물 만난 물고기'와 서재하가 공동 작곡하고 '물 만난 물고기'가 작사했다.
'이것저것 묻고 싶은 게, 알고 싶은 게 많지만, 슬로(slow)' '사랑할 거면 꼭 나랑 해요' 등의 노랫말처럼 천천히 사랑을 찾아가는 여자의 설렘이 지나의 시원한 보컬에 담겼다.
▲모던 록밴드 안녕바다가 3집 '난 그대와 바다를 가르네' 발매에 앞서 3일 수록곡 '결혼식'을 온라인에 먼저 공개했다.
'결혼식'은 이번 정규 앨범을 대표하는 곡으로 안녕바다가 세상에 전하는 메시지를 함축하고 있다는 게 소속사인 플럭서스뮤직의 설명이다.
보컬 나무의 감성 어린 목소리와 무겁게 울리는 피아노 연주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첫사랑 여자의 결혼식을 소재로 삼았다.
안녕바다는 지난해 건반을 담당하는 대현의 입대와 맞물려 선제를 기타로 정식 영입하면서 새 앨범 작업에 돌입했다.
소속사는 "새롭게 팀을 짜면서 음악을 시작한 초심으로 돌아가자는 뜻에서 안녕바다의 초기 밴드명이었던 '난 그대와 바다를 가르네'를 앨범 제목으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3집은 오는 12일 발매된다.
밴드 안녕바다 3집 발표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2013/07/03 11:31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