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전! 美라클’ 김민희 “수술 후 가수의 꿈 되찾아”
(사진제공: 원진성형외과)
김 씨는 “매번 오디션 때마다 부정교합 때문에 부정확한 발음이 늘 문제였다. 유난히 긴 주걱턱 때문에 내 실력을 다 보여주기 전에 외모 지적을 받아야 했다. 원진성형외과에서 양악수술과, 안면윤곽 수술을 받으면서 발음도 좋아지고 얼굴형도 몰라보게 좋아졌다”고 말했다.
방송에서 어머니와 남동생을 돌보느라 현실의 벽과 가수의 꿈 사이에서 갈등하던 그녀를 위해 화보촬영이 진행되었다. 화보촬영은 그녀의 완벽한 변신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헤어디자이너, 그리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함께 작업 하였다.
원진성형외과에서는 "김민희양은 수술을 진행하기 전 교정치료를 먼저 받고 있었다. 하지만 생각보다 심각한 부정교합과 발달된 턱으로 인해 외형적 개선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와 같은 상황 때문에 양악수술과 안면윤곽을 함께 진행하여 기능적인 측면과 심미적인 측면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추었다”고 밝혔.
원진성형외과는 “사람은 누구나 콤플렉스를 지니고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그로 인해 자신감이나 희망을 잃어서는 안된다”며, “누군가에게는 성형 수술이 단순한 외모 개선이 아니라 희망이 될 수도 있다. 이러한 분들에게 새로운 삶의 전환점을 선물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화보촬영을 마친 김 씨는 “처음이라 떨렸는데, 병원 관계자들까지 직접 촬영장에 나와 응원해 주셔서 금방 적응할 수 있었다. 더 이상 노래실력에 앞서 외모지적을 받지 않게 된 것이 가장 기쁘다. 앞으로 내 꿈을 향해 더욱 노력하겠다. 내게 새로운 희망을 노래할 수 있게 도와준 원진성형외과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말했다.
www.newssports25.com
전재표 기자 su1359m@hanmail.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스포츠닷컴&추적사건2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