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과 결혼 후 하차..2주년 특집엔 게스트로 출연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축구스타 기성용(24·스완지시티)과 결혼을 앞둔 배우 한혜진(32)이 다음 달 말 SBS 토크쇼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MC에서 물러난다.
SBS 관계자는 20일 "한혜진이 다음 달 말까지 '힐링캠프' 녹화에 참여하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며 "한혜진이 출연하는 방송은 8월까지 볼 수 있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한혜진은 다음 달 1일 기성용과 결혼식을 올린 후 한국에 잠시 머물다 기성용이 있는 영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2011년 7월 18일 '힐링캠프' 첫 방송부터 함께한 한혜진은 지난달 기성용과 결혼을 공식 발표하며 당분간 활동을 중단할 뜻을 시사했다.
하차에 앞서 한혜진은 '힐링캠프' 2주년 특집에 MC가 아닌 게스트로 출연한다.
제작진은 "어제 진행된 녹화에서 한혜진이 우여곡절 많았던 인생부터 기성용과 연애 및 결혼 뒷이야기까지 모두 공개했다"고 전했다.
총 3편으로 구성된 '힐링캠프' 2주년 특집은 오는 24일 한혜진 편을 시작으로 한 달 간 전파를 탄다.
2편에는 자연요리 연구가 임지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다음 달 15일 방송되는 3편은 100회 특집으로 꾸며진다. 화제의 역대 출연자들이 출연해 '힐링 동창회'를 열 예정이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2013/06/20 17:49 송고